본문 바로가기

PYO Studio workshop/중학생

나의 동그랗고 작은 우주

 [2015 사진&영상 예술교육] #1. 나의 동그랗고 작은 우주  



2015년 3월 아이들과의 첫 만남. #1. 나의 동그랗고 작은 우주 


지금 내 머릿속엔 무엇이 들어있을까?



카레를 좋아하는 나는 오뚜기 카레.




맛있는 음식과 영어 공부. 







옷과 돈. 그리고 다이어트.






게임과 자동차 

작은 나의 키 


그리고, 자유




동그란 나의 우주 속에는 다양하고 개성있는 들어 있구나! 

기존의 있던 뇌구조 형식을 콜라주로 표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아이들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었던 첫 시간.